[인제군=코리아플러스] 이현재 기자 = 인제군이 동해에서 개최되는‘2018 GTI 국제무역·투자 박람회’에 참가해 관내 우수 중소기업 제품 홍보 및 관광 홍보에 나선다.

이번 박람회는 올해로 6회째를 맞아 13일부터 16일까지 동해 웰빙스포츠타운 일원에서 개최되며, GTI 회원국인 한국, 몽골, 러시아, 중국을 비롯한 일본, 중앙아시아 등 60여개국 430여 기업과 1,000명의 바이어, 10만명의 참관객 등이 참가하는 대규모 행사로 진행된다.

군은 하늘농산영농조합법인을 비롯해 관내 7개의 우수 중소기업이 참가해 꿀, 생오미자청, 황태, 김치, 꽃차, 장아찌, 황태빵 등 지역에서 생산되는 20여품목의 지역특산품 및 먹거리를 홍보한다.

이와 더불어 박람회 기간 동안 강원도 관광홍보관을 공동운영하며 인제 홍보영상물 상영, SNS 및 퀴즈 이벤트 운영, 인제 볼거리·체험거리 등 다양한 홍보는 물론 기념품 배부 등으로 설악산 국립공원의 관문인 인제군으로의 수도권 관광객 유치를 위해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관내 기업인들의 지역에서 생산되는 우수한 기업 제품을 홍보하고 이를 통해 실질적인 판매망을 개척할 수 있는 발판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인제군이 동해에서 개최되는‘2018 GTI 국제무역·투자 박람회’에 참가해 관내 우수 중소기업 제품 홍보 및 관광 홍보에 나선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