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서포터즈 교육 실시.. 더 나은 SNS홍보와 역량 강화 기대

[강진군=코리아플러스] 조재풍 기자 = 전남 강진군은 지난 19일 강진군청 소회의실에서‘제3기 강진군 SNS 서포터즈 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올해 1월 출범한 제3기 강진군 SNS 서포터즈의 SNS홍보 역량을 강화하고 서포터즈들 간 정보 공유를 위해 마련됐다.

특히, 이번 교육에서는 홍보의 전문성과 질을 높이기 위한 사진촬영방법에 대한 교육이 진행돼 서포터즈의 큰 호응을 받았다.

교육에 참석한 서포터즈 이경선씨는“서포터즈 활동에 도움이 되는 꼭 필요하고 유익한 교육이었다. 오늘 익힌 사진 촬영법을 바탕으로 군정 SNS홍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임준형 총무과장은“스마트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SNS는 정보와 소통의 중심이라고 할 수 있다. SNS홍보를 통한 영향력은 말로 다 할 수 없다. 우리 강진군은 SNS홍보를 체계적이고 전문적으로 발전시켜 더욱 활기 띈 강진군의 다양한 매력을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강진군은 스마트시대에 발맞춰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채널 등 다양한 온라인 매체를 통해 군정 소식을 전달하며 군민과 소통하고 있다.

제3기 강진군 SNS 서포터즈들은 앞으로도 다양한 군정소식, 행사, 축제 등을 각종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공유하며 강진의 다양한 이야기와 숨은 맛과 멋을 발굴해 낼 계획이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