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영화배우협회 와 업무제휴 협약

[코리아플러스] 이현재 기자 = 한국영화배우협회과 ㈜피디언이 지난 30일 충무로 한국 영화배우협회에서 업무제휴 협약을 맺었다.

한국영화배우협회는 지난 1955년 결성된 단체로 한국 영화 와 영화배우들의 복지 증진과 권익보호를 위해 앞장서는 단체이다.

㈜피디언은 보도자료 자동송출시스템을 자체 개발하여 현재 국내의 언론사 및 관공서와 진행을 하고 있으며, 지난 5월에는 미국 시장 진출을 위해 캘리포니아 얼바인지역에 현지 법인을 설립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한국 영화배우협회에서 주최하는 시상식 및 관련된 행사의 홍보와 아역배우 오디션, 영화제작, 드라마등 교육사업에 협조하게 된다.

한국영화배우협회 김국현 이사장은 업무 협약을 체결한 후 "이번 피디언과의 업무 협약을 통해서 한국과 중국 간에 활발한 문화 교류가 이루어지길 진심으로 바라며, 그러한 과정에서 한국영화배우협회에서 적극적으로 협조를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김 이사장은 "언론 및 광고 종합 매체 기업인 피디언과의 업무 협약을 계기로 새로운 사업을 추진하고 발전시켜 나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피디언 관계자는 이번 업무 제휴 협약으로 인해 한국의 양질의 콘텐츠들이 해외로 뻗어 나아갈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