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친절 생활화”를 위한 직급별 CS교육 대미 장식

[코리아플러스] 이현재 기자 = 강릉시는 오는 12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공무직 직원 301명을 대상으로 민원응대 교육을 실시한다.

이번 교육은 공무직 직원들이 강릉시 소속감과 자긍심을 고취는 물론, 주민에게 신뢰를 받는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 급변하는 시대의 흐름에 맞춘 서비스 마인드와 민원응대 기술을 교육하여 시민과 소통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우고자 마련했다.

이번 교육을 통하여 서비스 마인드 변화와 이에 따른 민원 솔루션을 중점적으로 교육, 공직자의 마음가짐과 자세, 고객 접점과 프로세스의 올바른 이해와 활용 방법에 대한 노하우를 습득하여 행복한 고객과 건강한 나를 위한 기본적인 고객 응대 방법을 공유한다.

시 관계자는 “고객과 마음으로 소통하는 방법을 습득하고 수준 높은 친절행정서비스 실현할 수 있도록 직급별 교육을 연중 실시하여 공감 행정을 실천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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