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천=코리아플러스방송】장형태 기자 = 자연보호중앙연맹 포천시협의회(회장 이명우)가 18일 2019년 정기총회에서 자연보호 중앙연맹 서울 강남구·도봉구협의회와 자매결연식을 갖고있다. /코리아플러스방송 장형태 기자

【포천=코리아플러스방송】장형태 기자 = 자연보호중앙연맹 포천시협의회(회장 이명우)가 18일 2019년 정기총회에서 자연보호 중앙연맹 서울 강남구·도봉구협의회와 자매결연식을 가졌다.

자연보호 포천시협의회는 이에 앞서 2018년 사업 결산보고 및 감사보고를 가진 뒤 2019년 사업계획 및 예산을 승인했다. 이어 자연보호 포천시협의회 정관수정 안을 상정했다.
.
이날 자매결연식은 농촌과 도시가 더불어 잘 살아갈 수 있도록 상호 협력함은 물론 자연과 문화, 교육 등 활발한 교류를 하고자 자매결연을 맺었다.

이날 이명우 자연보호 포천시협의회 회장은 서울 강남구협의회 명노동 회장과 노봉구협의회 이정림 회장이 함께 자매 결연식을 갖고 상호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특히 이날 자매결연식에는 자연보호 중앙연맹 김태인 부총재, 자연보호 세종특별자치시 협의회 국만수 회장 참석해 의미를 더했다.

아울러 이날 행사에는 자연보호 경기도협의회 김남수 수석부회장, 자연보호 포천시협의회 류금열 고문, 자연보호 포천시협의회 이응수 고문 등이 참석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