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코리아프러스】 이준식 기자 = 전주시의회, 아름다운 전주관광사진 전국공모전 작품전시회
【전주=코리아프러스】 이준식 기자 = 전주시의회, 아름다운 전주관광사진 전국공모전 작품전시회

【전주=코리아프러스】 이준식 기자 = 전주시의회는 지난 19일부터 오는 24일까지 의회 1층 로비에서 (사)한국사진작가협회 전주지부(지부장 한재원)가 주최하는 아름다운 전주 관광사진 전국공모전 작품 전시회를 연다.

이번 전시회는 의회를 방문하는 내방객에게 사진에 담긴 아름다운 전주의 모습을 감상할 수 있는 관람기회를 제공하여 시민을 행복하게 하는 열린 의회를 구현하고자 마련되었다.

전시회에는 한옥마을, 풍남문, 덕진공원, 첫마중길 등 전주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입상 및 입선작 20점이 전시됐다.

전주시의회 박병술 의장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전주시의회가 시민들이 언제든 찾을 수 있는 문화 휴식공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 시민들에게 열린 의회, 시민을 행복하게 하는 의회를 만들어가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주시의회는 그동안 장애인 미술 작품 전시회를 개최한 바 있으며 의회 로비에 대형 멀티비전과 독도 영상관 등을 두루 갖춘 디지털 홍보관을 개장하여 시민과 소통하는 열린 의회 구현을 위해 노력해오고 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