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장수군, 제4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 참가 관광홍보
전북 장수군, 제4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 참가 관광홍보
  • 최낙철 기자(chlw212@daum.net)
  • 승인 2019.08.16 1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수군은 지난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제4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에 참가해 장수군의 다양한 관광지와 특산물, 축제 등을 홍보했다.(사진제공=장수군)

【장수=코리아플러스】 최낙철 기자 = 전북 장수군은 지난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제4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에 참가해 장수군의 다양한 관광지와 특산물, 축제 등을 홍보했다.

국내의 문화, 의료, 뷰티 등 관광관련 콘텐츠들을 한자리에 모은 국제 관광 네트워크의 장인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는 500여개의 업체가 참가하고 40,000여명 이상이 관람하는 대규모 관광박람회로, 이번 행사에서 장수군은 여행업계 관계자들과 관람객들에게 ‘승마1번지 장수’의 주요 관광명소와 9월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열리는 ‘제13회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를 집중 홍보하였다.

군은 이번 행사에서 장수 농·특산품(사과즙) 시식행사, SNS 이벤트, 퀴즈 이벤트 등을 실시하여 관람객의 눈길을 끌었으며, 대표 관광지인 논개사당, 뜬봉샘 생태관광지, 대곡관광지, 승마레저파크 등의 관광코스를 전북투어패스카드와 연계하여 소개하였다.

군 관계자는“제13회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를 앞두고 수도권 관광객을 타깃으로 한 집중적인 홍보 활동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홍보를 통해 장수군을 찾고 싶고 머물고 싶은 여행지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