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코리아플러스】 장영래 기자 = [이산아카데미] 넘어진 곳, 바로 그곳에서 일어서는 사람들의 용기에 대해

안녕하세요. 이산아카데미입니다.

새벽엔 가을바람이 불었습니다. 

■ [타로 카드] 마음과 마음을 잇습니다. 8월 27일 (입문반 화요일), 9월 1일 (중급반 일요일)

☞강좌해설 보기 ☞ ☞수강신청서 작성

■ 금주 개강 강좌 : 오늘 밤,에세이스트! [8/22] ☞강좌해설 보기 ☞수강신청서 작성

■ [드라마 작가 교육] 이것은, 드라마 (9월 21일, 23 개강)

드라마 작가를 꿈꾸는 모인 이들을 위한 입문 강좌입니다. 강사는 영화 <마지막 선물>, 드라마 <귀휴>, <별순검>, <오래된 아픔 하나> 등의 각본을 쓴 작가 봄의환입니다. 봄의환 작가님을 모신 건 무엇보다 처음 드라마 작가를 도전하는 분들에게 좋은 길안내와 양질의 정보를 줄 수 있다고 확신했기 때문입니다 . 10주간의 여정으로 우선 초급자반부터 시작합니다.

강의해설 수강신청서 작성

■ [미술과 건축] 르네상스의 골목을 걷다 (9월 3주차 평일반, 주말반 개강)

김지환 도슨트(미술해설사)의 강좌에는 몇 가지 특징이 있습니다. 우선 풍부한 소재와 입담으로 쉽 없이 이어지는 드라마틱한 이야기이며, 다음으론 붓 터치 하나하나를 따라가듯 작고 섬세한 영역의 비밀까지 파헤치는 탐정 같은 미시적 미학 이야기입니다 . 예부터 여러 분야에 밝으며 또한 깊이까지 갖춘 이를 박이정(博而精)이라 했다지요, 이탈리아와 르네상스 예술에 대해선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명품 강좌입니다.

강의해설 수강신청서 작성

■ [경주 1박 2일 답사] 아, 불국사 ! (21일 사전교육, 28일 답사출발)

1일차 : 불국사, 석굴암, 감은사, 수중 문무대왕릉. 안압지 / 2일차 : 양동마을, 독락당, 옥산서원

강좌해설 사전신청서 작성

▶ 강좌문의 : minsoisan@gmail.com / 070) 4070 - 3215▶ ☞ 이산아카데미 온라인 강좌 수강하기 (회원가입 / 익스플로러 정상 구동)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