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알로하태권도, 파워실드가드(이룸경호)와 업무협약 체결
대전 알로하태권도, 파워실드가드(이룸경호)와 업무협약 체결
  • 성열우 기자(sss8943@hanmail.net)
  • 승인 2019.12.10 2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권도장 수련생의 신변보호 및 수행경호 활동지원

 

양 기관이 협약서에 서명을 했다.
양 기관이 협약서에 서명을 했다.

대전 알로하태권도장(관장 성열우)과 파워실드가드/이룸경호(대표 박태호)는 10일 대전시 대덕구 법동 알로하태권도장에서 상호존중을 바탕으로 상호간의 유기적 연대를 확립하고 양 기관에 필요한 인력지원과 업무의 내실화를 기하고 획기적인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체결한 업무협약을 통해 성인태권도 및 실전태권도 수련과 활성화, 인성과 재능을 갖춘 경호원 인재양성 추천 및 기회제공, 도장 수련생의 신변보호 및 수행경호 활동지원, 경호원 승단심사, 기타 양 기관의 발전과 우호증진에 관한사항 등을 펼쳐 나가기로 했다.

알로하태권도 성열우 관장은 “저희 태권도장은 성인 전문 태권도장으로 비상하고 있습니다. 성인태권도 수련하는 남녀 청년들에게 경호원의 기회도 제공하고 취업 및 성인태권도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 될 것 같고, 현재 경호원들에게 실전태권도를 지도하여 승단심사 및 태권도의 다양한 기술을 습득 할 수 있게 하여 신체능력이 더 향상 될 수 있도록 하면 상호 발전을 도모할 수 있게 되니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룸경호 박태호 대표는 “현재 저희 경호 인재 직원들은 연예인 경호행사, 영화 시사회, 각종 시상식, 콘서트, 기업 및 조합 총회, 보안업체 지원, 범죄예방, 지역 분쟁 등 여러 행사에 투입하고 있습니다. 학생이나 직장인들도 충분히 주말 아르바이트 형식의 근무도 가능하고, 특히 이번 협약을 통해 상호간 큰 힘이 될 것 같다”고 말했으며,  특히 "이 지역 알로하태권도 수련생들의 신변보호가 필요한 상황이 생기면 적극 돕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