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열 초대 민선 장수군체육회장, 취임
김병열 초대 민선 장수군체육회장, 취임
  • 최낙철 기자(chlw212@daum.net)
  • 승인 2020.01.18 0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병열 초대 민선 장수군체육회장 (사진제공=장수군)

【장수=코리아플러스】 최낙철 기자 = 김병열(61) 초대 민선 장수군체육회장은 17일 한누리전당 산디관에서 취임식을 열고 본격적인 민선체육회장 시대의 개막을 선언했다.

장수군체육회 등에 따르면 이날 초대 민선 장수군체육회장 취임식은 장영수 장수군수와 지역 국회의원, 종목별 체육단체회장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임 회장 취임사, 공로패 전달 순으로 진행됐다.

김병열 회장은 “말 보다 행동하고 실천하는 사람이 되겠다”면서 “체육 동호인들이 즐겁고 행복하게 운동을 할 수 있도록 만들겠다”고 밝혔다.

이어 “임기 동안 엘리트 꿈나무 지원 및 양성을 위해 노력하고, 동호인들과 상생하는 건강한 체육회를 만들어 나갈 것을 약속하며 종목단체, 읍면 체육회와 함께 소통·화합하여 장수군 체육 발전을 이루겠다”고 다짐했다.

장영수 장수군수는 “김병열 초대 민선 체육회장 중심으로 장수군체육회가 한걸음 도약하는 계기가 되어 전국에서 으뜸가는 민간체육회로 발전하길 바란다”며 취임을 축하했다.

김병열 회장은 국민체육진흥법 개정으로 자치단체장이 체육회장 겸직이 금지됨에 따라 실시한 선거에서 지난해 후보로 출마하여 당선됐다.

전라북도 배드민턴 상임부회장을 역임했고, 전라북도 연식품공업 협동조합 이사장(선출직)으로 활동하고 있다.

임기는 취임한 16일부터 2023년 정기총회 전 날까지 3년간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