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중학교 신입생 표정우 학생의 따뜻한 마스크 기부
홍성중학교 신입생 표정우 학생의 따뜻한 마스크 기부
  • 장영래 기자(adjang7@gmail.com)
  • 승인 2020.03.31 2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코리아플러스】 장영래 기자 = 코로나-19로 혼란스러운 상황에도 아름다운 나눔의 의미를 전파하는 소식이 있다. 지난 26일 홍성중학교(교장 이강로) 학생이 홍성 오관파출소에 마스크를 기부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사진제공=홍성교육지원청)

【홍성=코리아플러스】 장영래 기자 = 코로나-19로 혼란스러운 상황에도 아름다운 나눔의 의미를 전파하는 소식이 있다.

지난 26일 홍성중학교(교장 이강로) 학생이 홍성 오관파출소에 마스크를 기부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그 주인공은 표정우 학생(홍성중, 1학년)으로 평소 코로나-19 관련 뉴스에서 국민들의 마스크 기부 소식을 접하고 ‘나도 코로나 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을 돕고 싶다.’는 마음을 갖게 됐다고 한다.

여기에 홍성 지역에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하면서 의료원에서 근무하시는 아버지가 더욱 땀 흘려 근무하시는 모습을 보면서 그 마음이 더욱 커져 그동안 꾸준히 모은 용돈으로 마스크를 구입하여 기부하게 됐다고 한다.

표정우 학생은 “제가 기부한 마스크가 조금이나마 지역 내 어려운 분들을 위하여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하며 “멀게만 느껴졌던 기부를 생활 속에서 실천할 수 있게 되어 뿌듯했다”고 소감을 말했다.

또한 “모든 분들이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지만 힘을 내셨으면 좋겠다”는 훈훈한 말을 전했다.

한편, 표정우 학생이 기부한 마스크는 관내 독거노인을 관리하는 사단법인 청로회로 전달하여, 감염병에 취약한 관내 독거노인을 위하여 사용될 예정이다.

최근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이러한 따뜻한 온정에 힘입어 화창한 봄날을 맞이하길 기원해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