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곤 부대표 “백절불굴의 정신으로 코로나19 우리가 함께 이겨 냅시다”

【대전=코리아플러스】 성열우 기자 = 라이프컴퍼니(대표 류혜승)은 지난 9일 ㈜와이앤티 2층 교육장에서 ㈜와이앤티 경호(대표 홍승용) 및 ㈜엠앤에이치파트너스(대표 홍 철)와 유사업무 관련 상호 기업정보를 제공하고 업무를 지원함으로써 상호의 이익을 증진, 원활한 업무수행을 위하여 상호 협조하고 업무 수행의 필요로 하는 제반 자료 및 업무 요청과 협조를 위한 3사 업무제휴 협약(MOU)을 체결했다.

라이프 컴퍼니 류혜승 대표는 “사자성어 마부작침(摩斧作針)을 생각하여 열심히 도전하는 정신으로 최선을 다하여 사업의 증진을 기하겠다.”고 다짐했으며, 이어 김성곤 부대표는 “협약식을 통해 대립하고 갈등하는 관계가 아닌, 서로 돕고 함께 고민을 풀어가는 협력관계를 유지하고 이번 계기를 통해 한 층 더 발전하는 라이프 컴퍼니가 되겠다.”고 했다.

㈜와이앤티 경호 홍승용 대표는 “모든 일을 중요시 하며 철저한 보안유지와 인력지원 부분에 차질이 없이 최선을 다하여 사업의 증진을 기하겠다.”고 했다.

또 ㈜엠앤에이치파트너스 문진수 이사는 “저희가 맡은 엄무는 최선을 다하고 앞으로 어떠한 일이 발생하더라도 상호간의 힘이 되는 관계를 유지하겠다.”고 했다.

한편 라이프컴퍼니 김성곤 부대표는 “학창시절 태권도 겨루기 엘리트 선수 출신으로 광주5.18민주화운동기념시장기 전국남여중고등학교 태권도대회 1위,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전국남녀중고등학교태권도대회 1위, 한국중고등학교태권도연맹회장기 전국태권도대회 1위, 국방부장관기 전국단체대항태권도대회 1위, 제주평화기 전국태권도대회 3위 등에 출전하여 입상 전적이 많은 우수한 태권도 출신의 경호인재이다. 최근에는 국기원 승단심사에 응시해 공인5단 심사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며 당당히 합격했다.

홍승용 대표가 이끌고 있는 와이앤티 경호에서는 2018~2019년도 천안흥타령축제, 2019 유관순 추모100주년 공연에 투입되어 행사 안전에도 만전을 기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