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코리아플러스】 홍재표 기자 = 대한민국연안해변지킴이 중앙회(이사장 명한영)은 19일 오후 5시 전라북도 완주군 운주면 금고당로 855-7(운주면 고당리 351)별빛둥지펜션에서 정기총회를 갖고 중앙회장과 감사, 전국지회 임원과 사무국장을 의결해 각각 선출하고 있다.

【완주=코리아플러스】 홍재표 기자 = 대한민국연안해변지킴이 중앙회(이사장 명한영)은 19일 오후 5시 전라북도 완주군 운주면 금고당로 855-7(운주면 고당리 351)별빛둥지펜션에서 정기총회를 갖고 중앙회장과 감사, 전국지회 임원과 사무국장을 의결해 각각 선출했다.

이 날 대한민국연안해변지킴이 전국지회 호남 전북지회(회장 이혁기) 완주지회(회장 오경숙)가 개소식을 가졌다.

대한민국연안해변지킴이 중앙회(이사장 명한영)은 19일 토요일 오후 3시 전라북도 완주군 운주면 금고당로 855-7(운주면 고당리 351)별빛둥지펜션에서 정기총회를 갖고 중앙회와 전국지회 임원을 각각 만장일치로 선출했다.

정기일 중앙회 회장은 "대한민국연안해변지킴이 중앙회 명한영 이사장과 장영래 대표 등 중앙회 임원분들께 감사 드린다"며 "대한민국연안해변지킴이 중앙회 발전을 위해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다음은 이 날 정기총회 내용이다.

2021 총회개최 회의록

○ 회의일 : 2021년 6월 19일

○ 장 소 : 별빛둥지

○ 참석자 : 이날 2021 정기총회에는 명한영 이사장, 장영래 대표 등이 참여했다.

○ 의 제

1. 정관개정

2. 정기일 중앙회 회장 및 오공임 수석부회장, 김창종 감사

전국지회 김진호 회장과 길기배 사무국장 취임

- 정관개정 사회는 상임이사 대표 장영래(사무총장)를 만장일치로 선출

- 장영래 대표는 비영리민간단체 대한민국연안해변지킴이는 2021 정기총회를 갖고 중앙회 정기일 회장과 전국지회 김창종 김진호 회장 취임을 만장일치로 선출 선포했다. 이러한 내용을 코리아플러스에 공표한다.

- 비영리민간단체 대한민국연안해변지킴이는 2021년 정기총회를 갖고 중앙회 조직 등의 정관변경을 위한 내용들을 △ 중앙회장과 △전국지회장이 중앙회의 승인을 받아 임명하는 내용을 의결, 선언했다.

- 비영리민간단체 대한민국연안해변지킴이는 1. 중앙회 회장에 정기일 수석부회장 2. 오현정 중앙회 수도권지회 중앙회 부회장을 수석부회장, 3. 중앙회 남해안지회 조재풍 부회장, 4 전국지회 남해안지회 조재풍 회장 5. 전국지회 동해안 지회 권기원 회장과 내륙지회 안진찬 회장 6. 호남지회장을 중앙회와 전국지회 이혁기 윤종곤 회장으로 7. 서해안지회에 제주도를 포함 등을 각각 의결했다.

- 중앙회 회장은 1년을 임기로 한다. 다만 회원 50%이상의 동의가 있으면 재임 할 수 있다. 2년 이상은 할 수 없다.

-지회 등록에 관한 비용은 12만원으로 세무서에 등록을 기본으로 한다.

-명함과 신분증은 2만원 2만원 4만원으로 한다. 대상은 중앙회와 전국지회장으로 한다.

-중앙회 사무처는 김창종 감사로 구성키로 의결했다. 전국지회 회장은 김진호 김창종 회장이 길기배 사무국장으로 각 지역 본부장의 의견을 총괄키로 의결했다.

- 위 사항을 만장일치로 안건을 의결 한 뒤 기명날인 후 이를 선포했다.

2021년 6월 19일

비영리민간단체 대한민국연안해변지킴이

비영리민간단체 대한민국연안해변지킴이

조 직 도

이사장 명한영

대표 겸 상임이사(사무총장) 장영래

감사 김창종

◇중앙회

회장 정기일 사무처장 홍재표

1. 서해안지회 회장 홍재표

2. 동해안지회 부회장 장희윤

3. 남해안지회 부회장 조재풍

4. 내륙지회(덕유산지회) 수석부회장 정기일 부회장 안진찬

5. 수도권지회 수석부회장 오공임

6. 충청지회 부회장 안정호

7. 호남지회 부회장 이혁기 윤종곤

8. 영남지회 부회장 박도밍고

◇전국지회

전국지회장 김창종 김진호 사무국장 길기배

1. 서해안지회 회장 홍재표

2. 동해안지회 회장 권기원

3. 남해안지회 회장 조재풍

4. 내륙지회(덕유산지회) 회장 안진찬

5. 수도권지회 회장 강영임

6. 충청지회 회장 이무복

7. 호남지회 회장 윤종곤 · 이혁기

8. 영남지회 회장 박도밍고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