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부터 11월까지 매월 1회, 영화 관람 후 체험활동 운영

【충남=코리아플러스방송】 오영식 기자 = 천안시영상미디어센터 모습(사진=충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충남=코리아플러스방송】 오영식 기자 = 충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천안시영상미디어센터(이하 ‘비채’)와 천안시청소년수련관이 6월부터 11월까지 매월 1회 ‘2021 우리가족 영화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천안에 거주하는 초등학생을 둔 가족들의 소통을 증진하고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가족에 관련된 영화를 관람한 후 영화 주제에 관련된 가족 역할극, 휴식 컬러링, 가족앨범 만들기 등 다채로운 체험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비채 인디플러스 천안 상영관과 천안시청소년수련관 체험활동실에서 관람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회당 최대 4가족(1가족 최대 4명)을 네이버폼으로 선착순 모집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비채(www.camedia.or.kr) 또는 천안시청소년수련관(www.youth.ac)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맹창호 진흥원장은 “코로나 19 상황에도 온 가족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영화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가족을 주제로 한 영화 관람 후에 체험활동을 함께 하며 가족 간의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자 하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