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른TNI, 취약계층 가정 및 굿네이버스 자원봉사자 대상으로 KF94 마스크 지원
김진모 ㈜오른TNI 대표, 지역 내 아동들의 건강한 꿈을 위한 강연 활동 진행 예정

굿네이버스 서울남부지부-(주)오른TNI, 마스크 1만 5천 장 전달식 

【서울=코리아플러스】 오공임 기자 = 굿네이버스 서울남부지부(지부장 정종훈)는 ㈜오른TNI(대표 김진모)로부터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KF94 마스크 1만 5천 장을 전달받았다고 29일 밝혔다.

전달 받은 마스크는 지역 내 취약계층 가정과 더불어 굿네이버스 자원봉사자들의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예방을 위해 지원될 예정이다.

김진모 ㈜오른TNI 대표는 굿네이버스 서울남부지역후원회 위원으로, 서초구에 소재한 유통업계 중소기업을 운영하고 있다. 마스크 필터 유통 사업으로 마련한 마스크를 취약계층 가정과 자원봉사자를 위해 기부했으며 지역 내 아동들이 건강한 꿈을 키워갈 수 있도록 응원하는 강연 활동을 통해 지속적인 나눔을 이어갈 예정이다.

김진모 ㈜오른TNI 대표는 “굿네이버스 서울남부지부를 통해 마스크를 꼭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할 수 있어 기쁘다”며 “취약계층가정 뿐만 아니라 자발적으로 선한 활동을 하는 자원봉사자 분들에게도 도움을 드릴 수 있어 더욱 의미 있게 느껴진다”고 전했다.

정종훈 굿네이버스 서울남부지부장은 “마스크가 생활필수품이 되어버렸으나 이를 마련하는 것이 부담이 되는 취약계층가정에게 큰 도움을 주신 대표님께 감사드린다”며, “선한 영향력으로 세상을 위한 좋은 변화를 만들어 가길 꿈꾸는 동반자가 생겨 든든하다”고 말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서울남부지역후원회는 강남구서초구동작구관악구 내에서 활동하며, 사회에 선한 영향력과 긍정적인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자 하는 비전을 가진 사회적 리더들의 모임이다.

굿네이버스 서울남부지역후원회는 지역 내 초등학교 고학년 아동들을 대상으로 강연 활동을 진행하며 아동들이 건강한 꿈을 꿀 수 있도록 응원하고 있다. 자세한 문의는 굿네이버스 서울남부지부(02-569-2040)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