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안전관리자 450명 대상 ‘소통리더십’ 특강실생활에 적용 가능한 구체적인 멘탈 관리 방법 소개
직원이 불편한 CEO를 위한 1:1 코칭 및 공황장애 해결방안 제공

대우건설 안전관리자들에게 '소통 리더십'강의를 하고 있는 김필수 대표
정신건강 전문가 리셋컨설팅 김필수 대표

【서울=코리아프러스】 오공임 기자 = 리셋컨설팅(대표 김필수)은 2일 대우건설기술연구원에서 대우건설 안전관리자 450명을 대상으로 ‘소통리더십과 커뮤니케이션’ 특강을 진행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정신건강 권위자 김필수 대표는 자기 혁신을 위한 명상과 힐링 강의, 소통리더십 강의로 주요 기업 및 기관에서 러브콜을 받으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지속되는 코로나로 인해 기업 내 커뮤니케이션이 줄고 개인 또한 우울감에 빠지는 경우가 많아지면서, 멘탈 및 힐링 코칭 요청이 크게 증가했다. 

실제로 직원이 불편한 CEO를 대상으로 1:1 코칭을 꾸준히 진행해 오고 있으며, 공황장애, 불안감, 무력감 같은 개인의 정신건강 문제에 대해서도, 인간 내면의 무한한 잠재의식을 활용하는 해결 방안을 제공하고 있다.

이 가운데 김대표는 강의를 통해 마음을 치유하고 근본적인 의식의 변화까지 이끌어 내는, 생활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구체적인 방법을 소개하고 있다. 이에 단순 위로나 심리학 이론을 소개하는 여타 강의와 차별점을 선보여, 국내외 대기업 및 기관, 단체들이 김대표를 찾고 있다.

교육 참가자 A씨는 “교육을 들으면서 현재 내가 정신적으로 지쳐있다는 것을 깨달았고, 그것을 어떻게 극복해야 나가야 하는지 확실히 알 수 있었다” 며 “뻔한 교육이 아닌 실생활에서 도움이 되는 강의라서 정말 집중해서 들었다” 고 전했다.

김필수 대표는 “몸은 나의 정신을 반영하는 것으로, 마음의 그림자라고 할 수 있다. 따라서 정신이 나약해지면 육체 또한 건강하지 못하게 된다. 그렇기 때문에 항상 평온한 마음과 긍정적인 삶의 태도를 유지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며 “이는 개인이 스스로 깨닫고 실천하기가 힘들기 때문에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다. 30년간 다양한 코칭과 강의 경험을 바탕으로 우리 모두의 깊은 내면에 존재하는 건강한 정신에 대해 알려드릴 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한편 리셋 컨설팅 김필수 대표는 개인의 자기 계발과 기업의 조직 개발, CEO와 임직원을 위한 소통리더십 교육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으며, 대표 저서로 ’리셋! 눈부신 탄생' `명상이 경쟁력이다' `행복을 부르는 마술피리' 등이 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