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 동구, 코로나 19 확진자 급증에 따른 긴급회의 개최
대전시 동구, 코로나 19 확진자 급증에 따른 긴급회의 개최
  • 김용휘 기자(kim1016789@hanmail.net)
  • 승인 2021.12.02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코리아플러스방송】 김용휘 기자 = 동구청은 지난 1일 위드 코로나 전환 이후 코로나 19가 재유행하고 있는 상황에서 최근 대전 지역 확진자가 급증하자 구청장 주재로 긴급대책회의를 개최하며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동구)

【대전=코리아플러스방송】 김용휘 기자 = 황인호 동구 구청장은 지난 1일 위드 코로나 전환 이후 코로나 19가 재유행하고 있는 상황에서 최근 대전 지역 확진자가 급증하자 구청장 주재로 긴급대책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간부 공무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최근 확진자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대전 지역 확진자 발생 사례들을 공유하며 대책을 논의했다.

황인호 동구청장은 “최근 요양시설 내 집단감염이 발생하고 있어 방역수칙 홍보 등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라며, “고령층 등 추가 접종 대상자는 3차 접종을 신속히 받아주시길 바라며 방역수칙 준수에 있어 구민 여러분의 협조를 부탁한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구는 요양시설 집단감염 발생과 관련해 이날 구청 공무원들이 관내 요양시설 46개소를 방문 ▲외부인 시설 출입관리 여부 ▲시설 내 모든 사람에 대한 발열과 의심증상 체크 ▲상시 마스크 착용 여부 등의 시설점검과 방역수칙 준수 홍보에 나서 지역사회 내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총력을 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