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코리아플러스방송】 김용휘 기자 = 대전사랑 대전향우회는 지난 11월 4일 임원 10여명과 함께 대전시 서구 둔산동 이효 효안과 의원 원장과 상호 협력 업무협약 체결식을 가지며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대전사랑 대전향우회)

【대전=코리아플러스방송】 김용휘 기자 = 이금련 대전사랑 대전향우회 회장은 지난 11월 4일 임원 10여명과 함께 대전시 서구 둔산동 이효 효안과 의원 원장과 상호 협력 업무협약 체결식을 가졌다.

업무 협약식 참석에는 이금련 회장과 임원 10여명 그리고 회원으로 활동 중인 김경석 대전시 서구의회 부의장, 이한영 의원이 함께 했고 효안과 의원에서는 이효 원장과 이지현 기획팀장을 비롯한 의원 관계자들이다.

한편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대전사랑 대전향우회 회원과 직계 가족들의 의료 편의와 건강증진을 위한 양질의 의료서비스가 지원되고, 건강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양 기관 단체가 협력키로 했다.

이효 원장은 “대전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대전사랑 대전향우회와 MOU 체결을 하게되어 영광이고 고맙다”라며, “앞으로 회원들과 가족의 건강을 보살피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 지원하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최대한 협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또한 진료를 원하는 회원은 이지현 팀장에게 꼭 상담을 받고 내원하면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지원받고 진료비 또한 절약 할 수 있다. 

☎ 010-5439-8220 이지현 팀장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