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희 작가의 엄마표 영어 특강’참가자 모집

인천시 부평구립 삼산도서관, ‘한진희 작가의 엄마표 영어 특강’ 참가자 모집(자료제공=부평구)
인천시 부평구립 삼산도서관, ‘한진희 작가의 엄마표 영어 특강’ 참가자 모집(자료제공=부평구)

【인천=코리아플러스】 김용상 기자 = 인천시 부평구립 삼산도서관이 13일부터 온라인 줌(ZOOM)으로 학부모를 위한 영어프로그램 ‘누리보듬 한진희 작가의 엄마표 영어 특강’ 참가자를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오는 28일 진행하는 이번 프로그램은 한진희 작가가 직접 자녀에게 영어를 가르치면서 얻은 ‘엄마표 영어’에 관한 노하우를 전달한다.

‘엄마표 영어’는 영·유아기부터 서둘러 영어를 시작하지 않아도, 학교의 교육정책 변화나 비싼 사교육에 일희일비하지 않아도 완벽한 영어를 완성할 수 있는 방법이다.

한진희 작가는 직접 영어를 가르쳐 자녀를 해외 대학에 입학시키고, 많은 사람들과 정보를 공유하고자 ‘누리보듬’이란 닉네임으로 블로그를 운영 중이다.

그동안의 경험으로 ‘엄마표 영어 이제 시작합니다’, ‘누리보듬 홈스쿨’ 등 다수의 책을 출간했으며, 도서관 등 많은 곳에서 엄마표 영어를 주제로 한 강연 활동을 펼치고 있다.

참여 인원은 30명으로 신청은 오는 13일부터 삼산도서관 누리집에서 접수받는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삼산도서관 누리집(https://www.bppl.or.kr/samsan/index.do)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삼산도서관(☎330-7018)으로 문의하면 된다.

배창섭 부평구 문화재단 도서관 본부장은 “이번 특강으로 엄마표 영어를 꿈꾸는 학부모들에게 영어교육의 방향성을 제시하고, 영어특성화 도서관인 삼산도서관의 면모를 더욱 견고히 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