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코리아프러스】 강경화 기자 = 충남 여성시장이 탄생 할 것인지 관심이다. 국민의힘 허남영 계룡시의원이 오는 6월 1일 계룡시장 선거를 향한 힘찬 첫 관문을 통과했다.

【계룡=코리아프러스】 강경화 기자 = 충남 여성시장이 탄생 할 것인지 관심이다. 국민의힘 허남영 계룡시의원이 오는 6월 1일 계룡시장 선거를 향한 힘찬 첫 관문을 통과했기 때문이다.

허 의원은 지난 달 11일 계룡시선거관리위원회에서 계룡시장 선거 예비후보 등록을 마친 뒤 본격적인 경선 전에 돌입했다.

허 의원은 ‘시민이 키운 허남영, 계룡을 바꾸는 시장’을 선거 으뜸 구호로 내세우며, 시장 선거 승리를 위한 시민과 교감에 나서고 있다.

예비후보 경선을 통과한 허 의원은 “우리 계룡시민들은 현명하고 위대한 선택으로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을 만들어 주셨다”며 “윤 당선인과 함께 우리 계룡을 변화시키고 발전시키기 위해 시장 선거에 나서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허 의원은 “시민이 키워주신 허남영 답게 지방선거에서 선택을 받아 ‘시민이 주인되는 시정’, ‘시민 아래 시장’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믿어주셨던 은혜를 절대 잊지 않고 새로운 계룡 만들기에 모든 것을 바치겠다”고 말했다.

【계룡=코리아프러스】 강경화 기자 = 충남 여성시장이 탄생 할 것인지 관심이다. 국민의힘 허남영 계룡시의원이 오는 6월 1일 계룡시장 선거를 향한 힘찬 첫 관문을 통과했기 때문이다.

한편 허 의원은 국군간호사관학교를 나온 군인 출신으로 4·5대 계룡시의원으로 활동했다. 현재 안중근평화재단 수석상임이사, 국군간호사관학교 총동문회부회장 등을 맡고 있다.

지난 1월에는 국민권익위원회 소관 (사)부패방지국민운동총연합(조직위원장, 국회의원 이명수)에서 ‘부패방지 청렴인 표창’을 받았다.

이에 앞서 국민의힘 계룡시 후보 원팀 추진위원회(위원장 장용덕)가 주관하는 ‘국민의힘 예비후보 원팀 필승 결의대회’가 지난 달 31일 오전 계룡로컬푸드센터 3층에서 열렸다.

이날 결의대회는 계룡시장, 도⋅시의원등 국민의힘 6.1 계룡시 지방선거 출마 예비후보들이 전원 참석한 가운데, 후보들은 '이번 지방선거에서 만은 원팀으로 뭉쳐 반드시 승리해 내겠다'는 각오와 의지를 다졌다.

국민의힘 예비후보 경선승복 원팀 추진위원회는 ▲전광정 희망을 여는 계룡의힘 대표 ▲박응진 계룡시 문화를 사랑하는 사람들 대표 ▲유병호(제독) 계룡시 군사문화 연구원장 ▲전필성 대한노인회 계룡시 엄사 분회장 ▲박정훈 육군 제3사관학교 동문단일화 추진위원장 ▲임영우세종색채연구소 회장 ▲김동식 육군사관학교 계룡시 동문회장 ▲고재호 대한노인회 계룡시 지회 수석부회장 ▲변영록 대한민국 대령연합회 계룡시 지회장 ▲금종권 자유시민연합 대표 ▲이정기 계룡시 사회복지협의회장 ▲정형식 계룡시 의정 동우회장 ▲김인수(장군) 제20대 대통령선거 계룡시 공동선대위원장 ▲임왕규 충남 기독교합회 계룡시 인권위원장 ▲성우용 충남,대전,세종 4,19혁명회 이사 ▲김선미 계룡 자유시민연합 사무국장 ▲황용모 모하모 운동 추진위원장 ▲강명화 파라디아 아파트 분양대책추진위원장 ▲정성노 계룡시 태극권 관장 ▲유명원 계룡시 미래 여성연대 대표 ▲임미경 건영에셋 주식회사 대표 ▲고길순 계룡시 장애인 협회 ▲류두희 육군 준사관 및 부사관단 대표 ▲이학철 해군 준사관 및 부사관단 대표 ▲이광수 공군 준사관 및 부사관단 대표 ▲민병천 육군 영관장교단 대표 ▲이선우 해군 영관장교단 대표 ▲김석진 공군 영관장교단 대표 ▲김경옥(장군) 계룡시 장군단 대표 ▲박민수 국민의힘 계룡시연락소장등이 발기인 대표로 참여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