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청소년의 달 특강 ‘메타버스 크리에이터’ 참가자 모집

【인천=코리아플러스방송】 김용상 기자 = 인천시 부평구 청소년수련관은 오는 30일까지 지역 내 13~16세 청소년을 대상으로 영상미디어센터 ‘메타버스 크리에이터’ 특강 참가자를 모집한다.(사진=부평구)

【인천=코리아플러스방송】 김용상 기자 = 인천시 부평구 청소년수련관은 오는 30일까지 지역 내 13~16세 청소년을 대상으로 영상미디어센터 ‘메타버스 크리에이터’ 특강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특강은 5월 청소년의 달 기념으로 마련된 것으로, 코로나19 이후 급부상한 메타버스 플랫폼을 활용해 나만의 아바타 아이템을 만드는 교육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특강은 4차 산업 혁명의 기술을 바라보는 청소년의 시각을 확장하고, 디지털 가상세계를 직접 경험해 상상의 나래를 펼쳐보는 시간이 될 예정이다.

특강은 다음달 20일 16시부터 18시까지 2시간 동안 진행된다. 참가비는 1인 5천 원이다. 부평구 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자세한 사항은 부평구 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 공지사항(https://portal.icbp.go.kr/bpy) 또는 전화(☎032-500-2238)로 문의하면 된다.

박건호 부평구 청소년수련관장은 “이번 영상미디어센터 특강을 통해 부평구 청소년들이 메타버스 가상세계에서 자신만의 콘텐츠를 만들어 보고 마음껏 상상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