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코리아플러스】 장영래 기자 = 국민의힘 오성환 당진시장 후보는 16일 중소기업체 관계자들과 만난 자리에서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하고 “위기의 당진경제를 살려내겠다”고 피력했다.

오성환 당진시장 후보는 이 자리에서 “침체된 당진경제를 살릴 수 있는 능력과 비전을 갖춘 최적의 적임자”라고 강조하면서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조성해 실질적인 고용창출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그는 또 “위기에 빠진 당진경제의 새 도약을 위해서는 정책적 지원을 강화해 물꼬를 터야한다”면서 “앞으로 기업체와 경제인과 소통을 강화해 거버넌스를 구축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기업에 꼭 필요한 기본적인 인프라를 구축해 일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겠다”면서 “지속적인 지원체계가 구축될 수 있도록 시스템을 살펴보고 강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와 함께 “지역주민에 대한 일자리 창출과 함께 근로자복지에 최우선을 두고 다양한 직원복지제도를 시행하겠다”면서 “더 많은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적극 소통하겠다”고 의지를 표출했다.

오성환 당진시장 후보는 “현재 우리 지역에 입주한 기업들이 불편 없이 일할 수 있도록 기반을 만들어 주는 것이 먼저”라면서 “오직 유권자와 시민들만 보고 반드시 위기의 당진 경제를 살려내겠다”고 약속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