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코리아플러스방송】 김용휘 기자 = 국민의힘 대덕구청장 경선에서 고배를 마신 박희진 전 시의원은 16일 최충규 대덕구청장 선거캠프를 방문하여 지지를 선언하며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대덕구청장 후보 캠프)

【대전=코리아플러스】 김용휘 기자 = 국민의힘 대덕구청장 경선에 참여한 박희진 전 대전시의회 의원은 지난 16일 최충규 대덕구청장 선거캠프를 방문해 지지를 선언했다.

이로써 국민의힘 대덕구 당협은 원팀 구성해 선거에 돌입했다.

박희진 전 의원은 최충규 비전 캠프를 방문해 “내분 없는 원팀이 선거 승리의 지름길이다”라며, “지방 정권교체라는 대의를 위해 최 후보와 함께하고 지지한다”라고 말했다.

이로써 최충규 대덕구청장 후보는 구정 교체를 위한 마지막 퍼즐 조각을 맞출 수 있게 됐다.

또한, 국민의힘 대전시당은 박희진 전 시의원의 지지 선언에 대한 기대감이 크다.

이날 함께 캠프에 방문한 양홍규 대전시당 위원장은 “박희진 전 시의원의 결단에 감사하고 대전시당에서 대덕구 선거 지원에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최충규 후보는 "원팀 선언을 해준 박희진 전 시의원의 결단에 감사하다”라며, “반드시 선거에 승리할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뛰겠다”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최 후보는 원팀 구성 완료를 바탕으로 선거 승리를 위해 더욱 매진하겠다는 각오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