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금고 중구 이사장협의회, 이웃돕기 성금 1000만원 기탁
새마을금고 중구 이사장협의회, 이웃돕기 성금 1000만원 기탁
  • 김용휘 기자(kim1016789@hanmail.net)
  • 승인 2022.05.29 1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코리아플러스방송】 김용휘 기자 = 대전시 중구는 26일 새마을금고 대전 중구 이사장협의회로부터 이웃돕기 성금 1000만원을 기탁 받으며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중구)

【대전=코리아플러스방송】 김용휘 기자 = 대전시 중구는 지난 26일 새마을금고 대전 중구 이사장협의회로부터 이웃돕기 성금 1000만원을 기탁 받았다고 밝혔다.

이날 기탁식은 지역 상생의 날을 맞이해 사회공헌사업 추진을 위해 마련한 자리로, 기탁금은 취약계층의 시원한 여름나기용 냉방용품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기탁에는 새마을금고중앙회 대전‧세종‧충남 지역본부와 새마을금고 중‧서구 협의회를 비롯해 남대전새마을금고와 대전새마을금고, 대전개인택시새마을금고, 대전남부새마을금고, 대전중부새마을금고, 대흥새마을금고, 서대전새마을금고, 원대전새마을금고, 창신새마을금고, 충무새마을금고, 태평새마을금고까지 총 13개 기관이 참여했다.

권선주 남대전새마을금고 이사장은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시원한 여름을 선사하고 싶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꾸준히 관심을 가지고 상생하는 방안을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박용갑 청장은 “코로나19를 비롯해 여러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계층을 위해 나눔을 실천에 감사하다”며, “기탁해준 성금은 소중히 사용하여 도움이 필요한 세대에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