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지속가능지역재단, 제7차 임시이사회 개최

【서천=코리아플러스】 김종남 장영래 기자 = 서천군지속가능지역재단이 지난 7일 서천경제진흥통합센터 중회의실에서 노박래 이사장을 비롯한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도 제7차 임시이사회’를 개최하고 있다.

【서천=코리아플러스】 김종남 장영래 기자 = 서천군지속가능지역재단이 지난 7일 서천경제진흥통합센터 중회의실에서 노박래 이사장을 비롯한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도 제7차 임시이사회’를 개최했다.

이번 이사회에서는 △2022년 제2회 추가경정 예산안 △재단 직제 및 정원규정 일부개정 △재단 위임전결규정 일부개정 △재단 각종 위원회 및 강사 수당 등 지급 규정 일부개정 등 총 4건의 안건에 대해 심의·의결했다.

특히, △공유경제 활성화 사업 △공정여행 교육 운영 △서천장항 창업 지원 △도시재생 공모 사업 등 신규 공모 사업 선정으로 인한 사업예산 조정과 재단 운영 및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운영규정의 일부 개정안을 심의·의결한 점이 눈에 띄었다.

노박래 이사장은 “재단 임직원들의 지역사회에 대한 꾸준한 관심과 애정 덕분에 출범한 지 1년여 만에 지역 맞춤형 사업을 성공적으로 이끌어 나갈 수 있었다”며 “재단 직원들의 노고에 박수를 보내며, 앞으로도 지역 환경에 적합한 신규 사업 발굴에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