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코리아플러스】 이태호 기자 = 정연화 시의원 당선인과 마을계획단 단장 및 단원들이 마을계획단 발대식에 함께 하고 있다. / 이태호 기자
【성남=코리아플러스】 이태호 기자 = 정연화 시의원 당선인과 마을계획단 단장 및 분과별 단원들이 마을계획단 발대식에 함께 하고 있다. / 이태호 기자

【성남=코리아플러스】 이태호 기자 = 정연화 성남시의원 당선인은 지난 22일, 성남시 분당구 야탑3동 행정복지센터 2층 다목적실에서 열린 야탑3동 마을계획단 발대식에 참석을 하여, 축하와 격려들을 하면서 30여년 이상을 같은 지역에서, 함께 해온 지역 주민들과의 인사들을 나누며  행사에 함께 했다.

이날 행사에는 마을계획단 단원 위촉장 수여식과 위촉다짐서, 단장 및 추진단 발표와 각 분과별 퍼포먼스등 진행 순서에 따라 진행 되었다.

마을계획단은 지난 2월을 시작으로, 준비위원회를 구성하고 단원 모집과 기본교육, 마을지원조사, 분과구성 및 단장선출등 열정으로 헌신하고 봉사하는 마을계획단원들과, 야탑3동 주민들의 힘찬 행보가 이날 발대식을 통하여 시작되었다.

야탑3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린 마을계획단 발대식 행사에서는 순서에 따라 분과별 퍼포먼스를 발표하는 시간들을 함께 나누면서, 야탑광장의 축제 분위기를 그대로 옮겨 놓은것처럼 열정적인 분위기가 그대로 전해 지면서, 마을계획단이 활기차고 행복하면서 옳바르게 나아갈것이 분명해졌다.

또한 지역주민들에게도 마을계획단원들이 서로 존중하고 지역(마을)을 위해 일을하며, 서로 위해주며, 마을을 위해 따뜻한 마음들이 전해질것이라는 것이 확실해졌다.

마을계획단 모든 단원들의 열정이 곳곳에 드러날것이며, 오는 12월에 마을계획단원들의 활동에 대한 성과가 크게 전해지길 기대해 본다.

이날 행사에서 정연화 시의원 당선인은, "정영희ㆍ최창권 (전)자치위원장을 비롯하여 마을계획단의 한석수 단장 과 김대현 간사, 그리고 야탑3동 지역주민의 적극적이고, 열정적인 참여에 감사하고, 감탄한다는 말을 전하면서, 정연화 시의원 당선인도 앞으로 오는 7월1일부터 지역의 일꾼으로 첫 행보를 시작하는데, 언제나 항상 야탑3동 마을계획단을 응원 하며, 행보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수있도록 최선을 다하며 함께 한다고 축하ㆍ격려의 말을" 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