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춘선 서울시의원, 깨끗한 강동 살기좋은 상일1동
박춘선 서울시의원, 깨끗한 강동 살기좋은 상일1동
  • 오순식 기자(ssosensey@hanmail.net)
  • 승인 2022.08.03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께하는 상일1동 클린데이 실시
대비 무단투기 쓰레기 수거 및 상일1동 환경 정화활동 나서
【서울=코리아플러스】 오순식 기자 = 서울시의회 환경수자원위원회 박춘선 의원은 상일1동 지역주민 및 문현섭 강동구의원과 함께 상일1동 환경 정화활동에 나섰다.

【서울=코리아플러스】 오순식 기자 = 서울시의회 환경수자원위원회 박춘선 의원(국민의힘, 강동3)은 최근 상일1동 지역주민 및 문현섭 강동구의원(국민의힘)과 함께 상일1동 환경 정화활동에 나섰다.

코로나19 발생 이후 약 2년6개월여 만에 실시한 이번 상일1동 클린데이 행사에는 약 40여 명의 지역주민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아침 7시부터 취약지역 환경정비를 나섬과 동시에 장마기간 동안 유입된 쓰레기들까지 수거했다.

특히 이번 상일1동 클린데이 행사에서는 지역주민뿐만 아니라 국민의힘 소속 강동구 시의원 및 구의원이 참여하여 지역주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쾌적한 환경조성을 위한 방향을 공유하였으며, 깨끗한 상일1동을 위한 결의와 의지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박춘선 시의원은 여름철 장마에 이어 예보된 태풍에 대비하고자 지역주민분들과 오늘 행사를 함께하게 되었다며 강동주민 대표로 서울시의회에서 의정활동을 하게 된 만큼 다양한 친환경적 정책을 추진해 지역주민들의 자긍심을 높이고, 살기 좋은 강동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더 맑고 깨끗한 강동을 만들기 위해 서울시의회 환경수자원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는 박춘선 서울시의원은 앞으로도 정기적으로 지역주민들과 함께 강동지역 환경 개선 봉사에 나설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