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 "청년 강사들이 준비한 재미있는 강의를 들어보세요~"
용인시 "청년 강사들이 준비한 재미있는 강의를 들어보세요~"
  • 이정수 기자(langlang1113@gmail.com)
  • 승인 2022.08.19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시, 20일~ 다음달 27일까지 세금ㆍ빅데이터 등 11개 분야 강연 진행
【용인=코리아프러스】 이정수 기자 = 청년강사 클래스 포스터(포스터제공=용인시)
【용인=코리아프러스】 이정수 기자 = 청년강사 클래스 포스터(포스터제공=용인시)

【용인=코리아프러스】 이정수 기자 = 용인시는 오는 20일~ 다음달 27일까지 청년 LAB 3곳에서 청년 강사들이 준비한 강연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나만의 콘텐츠를 강의로 풀어낼 수 있도록 돕는 '청년강사 양성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시는 앞서 예비강사 12명을 모집해 지난 6월~ 7월까지 1:1 강의 코칭 등 강사역량교육을 진행해왔다.

이 과정을 통과한 11명의 청년 강사들이 강의에 나서게 됐다.

강연 주제는 ▲사회초년생들을 위한 절세방안 ▲자기소개서 준비와 회사 지원에 필요한 분석 차트 만들기 ▲나만의 매력적인 사업계획서 작성하기 ▲현직자에게 듣는 전기차 ▲빅데이터 등 11개 분야다.

수강을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청년LAB 홈페이지(www.yylab.kr)에서 신청하면 된다.

궁금한 사항은 청년담당관(031-324-2791)에 전화하거나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시 관계자는 "각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청년들이 강연을 기획한 만큼 수강생들에게 특별한 시간이 될 것" 이라며 "청년 강사들이 정성껏 준비한 강연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