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코리아프러스】 김대중 기자 =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현재) 경주사업총괄본부는 지난 14일 광명스피돔 인근 에너지 취약계층 29가구에 8700장의 연탄과 쌀, 라면을 전달(1000만원 상당)하며 따뜻한 온정을 전하고 있다. (사진=국민체육진흥공단)<!--/data/user/0/com.samsung.android.app.notes/files/clipdata/clipdata_bodytext_221220_211818_770.sdocx--><br>
【경기=코리아프러스】 김대중 기자 =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현재) 경주사업총괄본부는 지난 14일 광명스피돔 인근 에너지 취약계층 29가구에 8700장의 연탄과 쌀, 라면을 전달(1000만원 상당)하며 따뜻한 온정을 전하고 있다. (사진=국민체육진흥공단)

【경기=코리아프러스】 김대중 기자 =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현재) 경주사업총괄본부는 지난 14일 광명스피돔 인근 에너지 취약계층 29가구에 8700장의 연탄과 쌀, 라면을 전달(1000만원 상당)하며 따뜻한 온정을 전했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경주사업총괄본부 임직원, 경륜선수 등 50여명이 참여해 차량 진입이 어려운 가구에 직접 연탄을 줄지어 나르며 구슬땀을 흘렸다.

또한 기부한 연탄 중 잔여분은 이날 행사의 협조기관인 연탄은행에 비축해 두고 수혜가구에서 요청할 경우 수시로 지원받을 수 있도록 했다.

이홍복 경주사업총괄본부장은 “함께 살아가는 이웃을 위해 따뜻한 온정을 나눈 오늘 봉사로 우리들의 마음도 풍성해진 것 같다.”면서 “전달된 연탄이 세상을 따뜻하게 하고 가정에도 행복을 선사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허기복 연탄은행 대표는 “여러 해에 걸쳐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손길을 내밀어준 경주사업총괄본부에 감사드린다. 연탄과 함께 온정이 전달된 것 같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9일에는 연말을 맞이해 광명시 관내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을 이용하는 어르신과 장애인에게 간식(과일)을 지원하는 작은 나눔도 실천했다. 여기에 사용된 지원금은 경주사업총괄본부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매달 급여에서 일정금액을 기부해 적립한 ‘사랑나눔기금’이 사용돼 그 의미를 더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