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씨대동종친회 중앙 임시총회 및 송년회
즈음 무석으로부터 축하 메세지 전문

무석 세계오씨 대총회장 오인산

【서울=코리아플러스방송】 오공임 기자 = 贺信

尊敬的韩国吴氏大同宗亲会吴南烈会长、宗亲们,朋友们:

欣闻韩国吴氏大同宗亲会年会在2022年12月28日召开,我以无锡市吴文化研究会、无锡吴氏祖地宗亲会的名誉对大会即将胜利召开,对吴南烈会长、韩国吴氏宗亲表示热烈的祝贺,对韩国的吴氏宗亲们表示亲切的问候。

“天下吴氏一家亲,全球吴氏一家人”,我们和海外的宗亲们亲心连心!

我相信在吴南烈会长的带领下韩国吴氏大同宗亲会的文化、商业、联谊工作会更上一层楼,再接再厉,迈开新征程,创造新辉煌。

我两次组织吴氏宗亲代表莅临韩国参观学习,和韩国宗亲们建立了深厚的宗亲情感,架起了空中友谊桥梁,彼此互相联络和问候,亲如一家。

举世罕见的新冠肺炎疫情在全球蔓延,韩国也是个疫情重灾区的国家,在灾难面前我们更要坚强,我们始终挂念着韩国宗亲们,关心着您们安全,希望您们保护好自己和家人的身体健康,携手抗疫,到春暖花开时我们再相逢,欢迎您们再次到吴氏祖地无锡旅游、做客。

祝韩国吴氏大同宗亲会年会圆满成功,越办越好,祝宗亲们身体健康,万事如意,幸福安康,百业兴旺。

无锡市吴文化研究会
无锡吴氏祖地宗亲会
会长:吴仁山 贺
2022年12月21日

축하 편지

존경하는 한국오씨 대동종친회 오남열 회장, 종친 여러분,

한국오씨 대동종친회 연차총회가 2022년 12월 28일에 열린다는 소식을 듣고 우시시 오문화연구회, 우시 오씨조지종친회 명예대총회가 곧 승리하여 오남렬 회장, 한국 오씨 종친에게 열렬한 축하와 한국의 오씨 종친들에게 따뜻한 인사를 전합니다.

'천하오씨 일가친, 글로벌오씨 일가친척' 해외 종친들과 친하게!

나는 오남열 회장의 인솔 아래 한국 오씨 대동종친회의 문화, 상업, 친목 업무가 더욱 발전하고, 더욱 분발하여 새로운 길을 개척하고, 새로운 영광을 창조할 것이라고 믿는다.

나는 두 차례 오씨 종친대표를 조직하여 한국을 견학하고, 한국 종친들과 깊은 종친감정을 쌓았으며, 공중 우정의 다리를 놓았으며, 서로 연락하고 인사를 나누며, 가족처럼 친했다.

세계적으로 드문 코로나19가 전 세계적으로 만연하고, 한국도 전염병의 가장 큰 재해지입니다. 재난 앞에서 우리는 더욱 강해야 합니다. 우리는 항상 한국의 종친들을 염려하고, 당신들의 안전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들과 가족의 건강을 잘 보호하고, 손을 잡고, 항역하기를 바랍니다. 봄이 되면 우리는 다시 만날 것입니다. 당신들은 다시 오씨조지 우시에 여행하고 손님으로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한국 오씨 대동종친회 연차총회가 원만히 성공하여 갈수록 잘 되기를 기원하며, 종친들의 건강과 모든 일이 뜻대로 되고, 행복하고, 평안하며, 모든 사업이 번창하기를 기원합니다.

우시우 문화 연구회
우시 오씨조 종친회
회장:오인산하
2022년 12월 21일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