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율 터닝포인트를 위해서는 부모들이 안심할 수 있는 보육환경 필요해

【서울=코리아프러스】 반재철 기자 = 서울특별시의회 행정자치위원회 및 운영위원회, 예결위원회 옥재은 의원(중구2, 국민의힘)은 지난 3월 28일(화) 중구 대한성공회서울주교좌성당프란시스홀에서 열린 서울시어린이집연합회 제16대 회장(김현숙) 취임식에 참석하여 새로운 회장의 취임을 축하하고 출산율 터닝포인트를 위해서는 부모들이 안심할 수 있는 보육환경이 필요하다고 강조하고 있다. (사진제공=서울시의회)
【서울=코리아프러스】 반재철 기자 = 서울시의회 행정자치위원회 및 운영위원회, 예결위원회 옥재은 의원(중구2, 국민의힘)은 지난 3월 28일(화) 중구 대한성공회서울주교좌성당프란시스홀에서 열린 서울시어린이집연합회 제16대 회장(김현숙) 취임식에 참석하여 새로운 회장의 취임을 축하하고 출산율 터닝포인트를 위해서는 부모들이 안심할 수 있는 보육환경이 필요하다고 강조하고 있다. (사진제공=서울시의회)

【서울=코리아프러스】 반재철 기자 = 서울특별시의회 행정자치위원회 및 운영위원회, 예결위원회에서 활동하고 있는 옥재은 의원(중구2, 국민의힘)은 지난 3월 28일(화) 중구 대한성공회서울주교좌성당프란시스홀에서 열린 서울시어린이집연합회 제16대 회장(김현숙) 취임식에 참석하여 새로운 회장의 취임을 축하하며 이를 강조했다.

취임식 자리에서 옥 의원은 “출산율 터닝포인트를 만들기 위해서는 아이 키우기 편안한 사회가 되어야 한다”고 말하며, “먼저 보육 최전방에서 성실히 역할을 다 하고있는 어린이집 모든 교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옥 의원은 “아이들의 부모님들이 사회생활 등을 육아 걱정없이 할 수 있도록 안전하고 행복한 보육환경을 위해 원장님들께서 역할을 잘해 주셔야 한다”고 당부의 말을 덧붙였다.

옥재은 시의원은 서울시당 저출산대책위원장, 협성대학교 아동보육학과 객원교수로 활동하며 아이키우기 좋은 사회, 아이키우기 편한 서울을 만들어나가고자 다각적인 노력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