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코리아플러스】 이태호 기자 = 경기 용인시의회 황재욱 의원(보정동,죽전1동,죽전3동,상현2동/더불어민주당)이 29일 서울 한국프레스센터 20층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제20회 지역신문의 날 기념식’ 에서 의정대상(기초의원 부문)을 수상한 후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용인시의회)
【용인=코리아플러스】 이태호 기자 = 경기 용인시의회 황재욱 의원(보정동,죽전1동,죽전3동,상현2동/더불어민주당)이 29일 서울 한국프레스센터 20층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제20회 지역신문의 날 기념식’ 에서 의정대상(기초의원 부문)을 수상한 후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용인시의회)

【용인=코리아플러스】 이태호 기자 = 경기 용인시의회 황재욱 의원(보정동,죽전1동,죽전3동,상현2동/더불어민주당)이 29일 서울 한국프레스센터 20층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제20회 지역신문의 날 기념식’ 에서 의정대상(기초의원 부문)을 수상했다.

황재욱 의원은 평소 투철한 사명감과 탁월한 의정활동을 통해 지방자치 발전은 물론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한 공을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

황재욱 의원은 수상 소감을 통해 “뜻깊은 상을 받게 되어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열심히 하라는 격려로 알고 주민의 복지증진을 위해 초심을 잃지 않고 의정활동을 이어 가겠다” 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를 주관한 (사)전국지역신문협회는 전국에서 발행되는 340여 지역신문사가 회원사로 가입되어 있으며, 각 시·도 지역신문협의회의 추천과 심사를 통해 행정대상, 의정대상 등 부문별 수상자를 선정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