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코리아프러스】 이태호 기자 = 용인시의회 윤원균 의장(상현1동,상현3동/더불어민주당)이 지난달 28일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열린 ‘2023 OBS 자치분권대상’ 에서 기초의정부문 대상을 수상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용인시의회)
【성남=코리아프러스】 이태호 기자 = 용인시의회 윤원균 의장(상현1동,상현3동/더불어민주당)이 지난달 28일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열린 ‘2023 OBS 자치분권대상’ 에서 기초의정부문 대상을 수상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용인시의회)

【성남=코리아프러스】 이태호 기자 = 경기 용인시의회 윤원균 의장(상현1동,상현3동/더불어민주당)이 지난달 28일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열린 ‘2023 OBS 자치분권대상’ 에서 기초의정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윤원균 의장은 의회의 협치를 통해 조화로운 의회 운영을 했으며, 지방자치법 개정에 따른 지방의회 권한 강화와 지방분권 실현에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

윤원균 의장은 수상 소감을 통해 “시민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시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앞으로도 지방자치, 자치분권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OBS 자치분권대상은 지방자치와 분권에 이바지한 공적이 탁월한 경기지역 광역‧기초 의원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올해는 총 12명의 수상자가 선정됐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