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광주=코리아프러스】 이태호 기자 = 방세환 광주시장이 민선8기 새로운 1년의 시작일인 지난 1일 광주시 청소년수련관 공연장에서 소중한 가족의 의미를 되새기고 가족간 유대감과 결속력 강화를 위해 3대로 이루어진 가족들과 함께 '3대가 함께! 가족사랑 해피데이' 에 참석해 발언을 하고 있다.(사진제공=경기·광주시)
【경기·광주=코리아프러스】 이태호 기자 = 방세환 광주시장이 민선8기 새로운 1년의 시작일인 지난 1일 광주시 청소년수련관 공연장에서 소중한 가족의 의미를 되새기고 가족간 유대감과 결속력 강화를 위해 3대로 이루어진 가족들과 함께 '3대가 함께! 가족사랑 해피데이' 에 참석해 발언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경기·광주시)

【경기·광주=코리아프러스】 이태호 기자 = 경기 광주시는 민선8기 새로운 1년의 시작일인 지난 1일 광주시 청소년수련관 공연장에서 소중한 가족의 의미를 되새기고 가족간 유대감과 결속력 강화를 위해 3대로 이루어진 가족들 130여명과 함께 '3대가 함께! 가족사랑 해피데이' 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참석자들의 시정에 대한 질문, 건의 등에 일문일답하는 '시장과의 미니토크쇼' 와 여러 세대에 걸쳐 즐길 수 있는 관악, 샌트아트, 마술, 장구공연 등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했다.

방세환 광주시장은 “지난해 취임사에서 밝힌 바와 같이 아이에게 꿈을, 청년에게 기회를, 어르신의 복지를 보장하는 3대가 행복한 도시를 만들어가기 위해 지난 1년간 쉼없이 달려왔다" 라며 "앞으로도 아이부터 어르신까지 골고루 누릴 수 있는 생애 맞춤형 복지를 더욱 강화해 나가겠으며,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환경 마련을 위해 다양한 지원정책을 시행해 나가겠다" 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