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평생학습협회, 충북 충주센터 개소식

【충주=더플러스커뮤니케이션】 장영래 기자 = 김미경 센터장은 "한국평생학습협회 충주센터에서는 자기주도학습과 미디어 리터러시를 널리 보급하는 일에 최선을 다해 나가겠다"고 말하고 있다. 
바리바리 준비한 음료를 마시며 개소식을 하고 있다.
바리바리 준비한 음료를 마시며 개소식을 하고 있다.

【충주=더플러스커뮤니케이션】 장영래 기자 = 김미경 센터장은 "한국평생학습협회 충주센터에서는 자기주도학습과 미디어 리터러시를 널리 보급하는 일에 최선을 다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특히 "스토리텔링을 전문으로 배우고자 하는 청소년들의 옳바른 길잡이가 되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한국평생학습협회(이사장 이병선)은 충북(센터장 허은경) 충주센터(센터장 김미경)가 오는 8일 토요일 11시 충북 충주시 연원 5길 12(삼봉영어)에서 개소식을 가졌다.

KBS 등에서 작가로 활동한 김미경 전 교수는 고려대학교를 졸업했다

스토리텔링으로 박사를 받은 김미경 전 교수는 고려대학원 석사, 고려대학원 박사 학위를 받아 작가로 널리 알려져 있다.

서울 출신인 김미경 코리아플러스 편집국장은 충북 충주에 김미경 스토리텔링연구소와 전남 진도와 충남 공주, 경북 예천에 운영하고 있다.

오공임 더플러스미디어 회장은 "코리아플러스가 강한 스토레텔링을 표현하는 매제가 되길 바란다"며 "더플러스미디어와 더플러스커뮤니케이션이 김미경 교수와 함께 세계적인 스토리텔러를 길러내는 요람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병선 한국평생학습협회 회장은 "김미경 더플러스미디어 편집국장의 김미경 소토리텔링 연수고 개소를 축하한다"고 말했다.

전종필 한국물환경협회 회장은 "더플러스커뮤니케이션 편집국장의 한강과 낙동강, 금강과 섬진강의 스토리텔링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 날 참가자들은 김미경 센터장이 대접하는 생일상 같은 충주댐 송어회 잔치상을 오찬으로 즐겼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