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더플러스미디어】 이태호 기자 = 이충우 여주시장이 지난 14일 2023년 제1차 당정협의 간담회에 참석해 함께 하고 있다.(사진제공=여주시)
【여주=더플러스미디어】 이태호 기자 = 이충우 여주시장이 지난 14일 2023년 제1차 당정협의 간담회에 참석해 함께 하고 있다.(사진제공=여주시)

【여주=더플러스미디어】 이태호 기자 = 경기 여주시는 지난 14일 2023년 제1차 당정협의 간담회를 개최해 여주시 주요 시정 안내 및 시정 발전 방안에 대하여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자리에는 이충우 여주시장과 김선교 당협위원장, 정병관 여주시의회 의장 등 도의원, 시의원을 포함한 국민의힘 관계자 및 공무원 등 40여명이 참석했다.

간담회에서는 ▲친절로 다함께 행복한 여주 만들기 추진 안내 ▲용인반도체클러스터 용수공급 상생협약 이행사항 ▲ 여주도시관리공단 공사 전환 추진 ▲이천시립 화장시설 건립 관련 사항 안내 ▲여주천연가스발전소 운영현황 및 문제점 ▲가축분뇨 공동자원화시설 설치 등 민선8기 주요 시정안내 13건과 건의사항 4건 등 총 17건에 대한 설명이 끝나고 국비 확보에 전략적 방안을 모색하고 지역 주요 현안에 대한 합리적인 해결방안에 대한 논의 등 여주 발전을 위하여 당정이 함께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선교 당협위원장은 “민선 8기 1주년을 축하하며, 여주시 발전을 위해서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 여주시 관계자분들의 노고에 격려의 말씀을 드리며, 여주시가 발전할 수 있도록 당 차원에서도 가교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이충우 여주시장은 “여주시민이 더 행복해질 수 있고 여주시가 더 발전될 수 있도록 당정이 함께 소통하며 노력해 주길 바란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