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덕=코리아플러스】 박기수 기자 = 경북 영덕군에서 워케이션 하자
【영덕=코리아플러스】 박기수 기자 = 경북 영덕군 농촌체험휴양마을인 인량전통테마마을은 관광 트렌드에 따른 소그룹단위 소규모 농촌체험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가능한 잠재력 있는 콘텐츠 발굴·확산 관광 활성화를 위해 올해 처음 선보일 ‘워케이션’ 상품을 개발하고 있다.

【영덕=코리아플러스】 박기수 기자 = 경북 영덕군 농촌체험휴양마을인 인량전통테마마을은 관광 트렌드에 따른 소그룹단위 소규모 농촌체험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가능한 잠재력 있는 콘텐츠 발굴·확산 관광 활성화를 위해 올해 처음 선보일 ‘워케이션’ 상품을 개발한다고 밝혔다.

워케이션(Worcation)은 일(Work) 휴가(Vacation)를 합성한 어디서든 일할 수 있는 워케이션(Worcation)여행이다.

경북 영덕군의 대표적인 바다자원과 8성씨12종가 인량리의 전통한옥자원을 활용할 예정이다.

영덕군 자연환경, 관광자원, 인프라를 활용해 빌딩 숲이 아닌 진짜 숲과 자연에서 일과 쉼을 함께할 수 있는 근무·휴가 프로그램이다.

워케이션 프로그램 개발중으로 2023년 10월중 시범운영할 예정으로, 프로그램에 참가하고 싶은 기업은 인량전통테마마을에 문의하면 된다.

인량전통테마마을 위원장은 “워케이션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영덕의 지역 명소를 알리고 군을 찾은 손님들로 지역 경제가 활성화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