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더플러스미디어】 이태호 기자 = 양주소방서가 24일, 개청 15주년을 맞이해 기념행사를 한 후 참석자들이 다함께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양주시)
【성남=더플러스미디어】 이태호 기자 = 양주소방서가 24일, 개청 15주년을 맞이해 기념행사를 한 후 참석자들이 다함께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양주시)

【성남=더플러스미디어】 이태호 기자 = 경기 양주소방서는 24일, 개청 15주년을 맞이해 기념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개청 15주년을 맞아 소방정책협의회 및 제반공무원,의용소방대원이 참석하여 그간의 발전과 노고를 축하, 치하하고 소방발전에 이바지한 모범적인 소방대원에 대한 표창을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양주소방서의 개청 취지와 목적을 되새겼으며, 앞으로 양주소방서가 나아가야 할 방향과 기본원칙에 대해 전 직원이 함께 공감하고 각오를 다지는 장으로 진행됐으며 식전 축하공연을 여는 등 다채롭게 준비됐다.

정상권 양주소방서장은 향후 양주소방서가 추진하고자 하는 현장소통, 최고의 재난대응과 신뢰받고 거안사위(居安思危,편안할 때도 위태로울 때의 일을 생각하라)의 소방공무원 자세를 강조했으며, 시민과의 소통과 신뢰유지, 기본에 충실한 자세, 직원 상호간의 예의와 선한 영향 확산의 조직문화를 당부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