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코리아플러스방송】 이태호 기자 = 김동근 의정부시장이 송산1동주민센터는 지난 21일 송산1동 다목적실에서 주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제2회 송산1동 주민총회’ 가 열리는 행사에 참석해 발언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의정부시)
【의정부=코리아플러스방송】 이태호 기자 = 김동근 의정부시장이 송산1동주민센터는 지난 21일 송산1동 다목적실에서 주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제2회 송산1동 주민총회’ 가 열리는 행사에 참석해 발언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의정부시)

【의정부=코리아플러스방송】 이태호 기자 = 경기 의정부시 송산1동주민센터는 송산1동 주민자치회가 지난 21일 송산1동 다목적실에서 주민 1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제2회 송산1동 주민총회’ 를 성료했다고 밝혔다.

이날 주민총회에서는 주민자치회 경과보고, 2024년 자치사업 발표 및 관내 마을 의제에 대해 주민들과 함께 공유하고, 의견을 수렴하는 등 마을사업 결정을 위한 의미있는 시간을 가졌다.

이를 통해 2024년 주민자치회 자치사업으로 ▶행복텃밭, 효사랑 김치 나눔 ▶행복마을 어르신 헤어살롱 ▶작은 주민축제 ▶우리 동네 멋진 안내판 만들기 ▶나도 할 수 있다! 심폐소생술이 참석 주민 과반수 이상의 찬성으로 의결됐다.

고병진 회장은 “주민들과 함께 송산1동의 미래를 함께 일궈내는 뜻깊은 자리에 많은 주민들이 참여해 기쁘다” 며, “우리 동에 필요한 일들을 주민들과 함께 결정하고 실행하며 송산1동의 발전과 풀뿌리 주민자치의 실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이성희 동장은 “주민총회의 주인공인 주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로 이번 주민총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됐다” 며, “주민분들의 소중한 투표로 결정된 사업들이 원활히 추진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