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의회 국민의힘 의원 41명 여주시 산북면 일대서 수해 복구 활동에 당력 집중

【경기=코리아플러스방송】 이태호 기자 =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의원들이 25일 반복된 호우로 피해를 입은 여주시를 찾아 수해 복구 및 환경 정화 활동을 시작하기전에 이충우 여주시장과 함게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경기도의회)
【경기=코리아플러스방송】 이태호 기자 =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의원들이 25일 반복된 호우로 피해를 입은 여주시를 찾아 수해 복구 및 환경 정화 활동을 시작하기전에 이충우 여주시장과 함게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경기도의회)

【경기=코리아플러스방송】 이태호 기자 = 경기도의회 국민의힘이 25일 반복된 호우로 피해를 입은 여주시를 찾아 수해 복구 및 환경 정화 활동에 당력을 집중했다.

김정호 대표의원을 비롯한 도의회 국민의힘 소속 의원 41명은 이날 폭염 속에서도 여주시 산북면 일대에서 연일 이어진 비로 인해 길가로 쏟아진 쓰레기 및 토사 등을 치우는 데 힘을 보탰다.

도의회 국민의힘은 인근 주민들의 의견을 수렴, 일손이 필요한 작업에 조를 나눠 도로와 농가 인근 풀과 쓰레기를 정리하며 분주히 움직였다.

이번 수해복구 활동은 오는 28일까지를 전 당원 봉사활동 주간으로 지정한 중앙당의 방침에 따른 것으로, 도의회 국민의힘은 지난 21일 경기도 재난상황실을 찾아 호우·폭염 등 재난 대응 상황을 점검하는 등 도민 안전 확보 활동에 주력하고 있다.

김 대표의원은 “수해로 인해 전 국민의 시름이 깊어진 가운데 신속한 수습을 위해 도의회 국민의힘도 적극 힘을 보태겠다” 며 “수습뿐만이 아니라 재난 상황에 대한 관리와 예방과 관련한 대책들이 좀 더 촘촘해질 수 있도록 제도적 미비점들을 보완해나가는 일에도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