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 6일 이틀간 열린 ‘탑정호 음악공연’ 1,400여 시민 함께 여름밤의 추억 만들어 -

【논산=코리아프러스】 한태억 김대중 기자 = 논산 탑정호에서 열대야를 식히는 음악공연이 펼쳐지고 있다. (사진=논산시)

【논산=코리아프러스】 한태억 김대중 기자 = 천혜의 자연경관, 전국 최대규모의 출렁다리와 미디어 파사드, 음악분수 등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논산 탑정호에서 열대야를 식히는 음악공연이 펼쳐졌다.

논산시(시장 백성현)는 지난 주말 탑정호 음악분수 광장에서 개최한 ‘탑정호에서 즐기는 한여름 밤의 꿈-버스킹과 음악분수’ 공연에 1,400여 시민이 운집,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전했다.

한여름 밤의 꿈-버스킹 연주.

백성현 시장이 직접 아이디어를 내 기획된 이번 공연은 도심 속 피서지를 찾는 시민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는 취지 속에 진행됐다. 아름다운 선율의 바이올린 연주와 뮤지컬 공연, 시원한 음악분수 쇼가 찾은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공연장을 찾은 한 시민은 “밤하늘의 달빛이 호수에 쏟아지고, 형형색색 분수 쇼와 음악이 조화를 이루는 낭만적인 여름 밤이었다”는 소감을 밝혔다.

한여름 밤의 꿈-버스킹 공연.

백 시장은 “논산이 자랑하는 탑정호를 스위스의 루체른이나 오스트리아의 할슈타트같은 세계적 호수공원으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탑정호에서의 버스킹 공연은 오는 10월 말까지 매주 토, 일요일에 정기적으로 개최된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