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들과의 소통의 장 개최

【안성=코리아플러스미디어】 이태호 기자 = 김보라 안성시장이 공도읍 정책공감 토크에 참석해 함께 하고 있다.(사진제공=안성시)
【안성=코리아플러스미디어】 이태호 기자 = 김보라 안성시장이 공도읍 정책공감 토크 행사에 참석해 함께 하고 있다.(사진제공=안성시)

【안성=코리아플러스미디어】 이태호 기자 = 경기 안성시 공도읍은 지난 25일, 공도읍 행정복지센터에서 공도읍 주민들을 초청해 시정에 대해 시장과 주민들이 직접 소통하는 ‘정책공감토크’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날 정책공감토크 행사는 공도읍 주요 기관사회단체장 및 각 마을 이장을 비롯한 주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새마을부녀회 공연, 지역주민의 댄스 재능기부 등 식전행사를 시작으로 시정 브리핑, 지역 현안에 대한 주민 의견 수렴 순으로 진행됐다.

정책공감토크에 대한 관심도를 반영하듯 행사장은 주민들로 가득 메웠다. 소·부·장 특화단지 조성, 공도 시민청, 서안성스포츠파크 조성 등 추진 경과를 설명했고, 시장과의 건의 사항 수렴 시간에는 진사리 지역공원 조성, 승두리 용도지역 상향 등 다양한 건의 사항을 제시하며 지역 주요 현안 사항에 대해 함께 고민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더불어 사는 풍요로운 도시를 목표로 안성 시민들의 행복과 복리 증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 이라며, “오늘 참석해 주신 주민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항상 시민들과 함께 소통하며 안성시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