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코리아플러스】 강경화 기자 = 한국평생학습지원협회 전라지회(이사장 임종학)가 19일 개소식을 갖고 개소했다.
【전북=코리아플러스】 강경화 기자 = 한국평생학습지원협회 전라지회(이사장 임종학)가 19일 개소식을 갖고있다.

【전북=코리아플러스】 강경화 기자 = 한국평생학습지원협회 전라지회(이사장 임종학)와 글로벌지회가 19일 개소식을 갖고 개소했다.

전라ㆍ글로벌ㆍ전북지회는 전북도 전주시 완산구 중9길 7(중화산동 2가)1층에 위치하고 있다.

이규호 코리아플러스미디어 사장은 "한국평생학습지원협회 전라지회의 임원과 회원분과 개소식을 축하드린다"고 말했다.

최낙철 코리아플러스미디어 부사장은 "한국평생학습지원협회 전라지회 내의 전북지회와 전남지회, 광주지회와 함께 제주지회의 임원과 회원분들과 이 날 개소식을 축하한다"고 말했다.

강종훈 코리아플러스미디어 전라본부장은 "코리아플러스미디어 전라본부 임원과 직원이 함께 축하한다"고 말했다.

윤종곤 코리아플러스미디어 부회장은 "전라본부와 전라지회의 임원과 직원이 축하한다"고 말했다.

【전북=코리아플러스】 강경화 기자 = 19일 임종학 이사장이 이인옥 센터장과 한국평생학습지원협회 전라지회 개소식을 갖고있다. / 장영래 코리아플러스미디어 기자

이 날 조원석 한국평생학습지원협회 전라지회장은 "코리아플러스미디어의 임원과 직원이 함께 축하한다"고 말했다.

이인옥 한국평생학습지원협회글로벌지회 회장은 "평생학습지원협회의 글로벌지회를 만들어 가기위한 국제교류를 힘써 힌행하겠다"고 말했다.

임종학 한국평생학습지원협회 전라지회 이사장은 "전라지회 내의 전북지회와 전남지회, 광주지회와 함께 제주지회의 임원과 회원분들과 평생교육을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 날 개소식에서 장영래 한국평생학습지원협회 대표이사는 코리아플러스미디어 부설 평생학습기관을 설치키로 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