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코리아플러스】 강경화 기자 = 한국평생학습지원협회 수도권지회가 장인수 코리아플러스 편집위원을 협회 수도권지회 이사장으로 선출했다.

【인천=코리아플러스】 강경화 기자 = 한국평생학습지원협회 수도권지회(회장 반재철)는 20일 임시총회를 갖고 장인수 코리아플러스 편집위원을 수도권지회 이사장으로 선출했다.

반재철 코리아플러스이코노미 수도권본부장은 "한국평생학습지원협회 수도권지회 이사장 취임을 축하드린다"고 말했다.

김길석 코리아플러스이코노미 부회장은 "한국평생학습지원협회 수도권지회 내의 서울지회와 인천지회, 경기지회와 함께 강원지회의 임원과 회원분들과 이사장 취임을 축하한다"고 말했다.

오공임 코리아플러스이코노미 회장은 "코리아플러스이코노미 전라본부 임원과 직원이 함께 축하한다"고 말했다.

이영애 코리아플러스이코노미 사회문화 부장은 "수도권본부와 수도권지회의 임원과 직원과 함께 축하한다"고 말했다.

이병선 한국평생학습지원협회 중앙회 이사장은 "평생학습지원협회의 글로벌지회를 만들어 가기위한 국제교류를 힘써 힌행하겠다"며 "수도권지회 장인수 이사장의 취임을 축하한다"고 말했다.

장인수 한국평생학습지원협회 수도권지회 이사장은 "수도권지회 내의 인천지회와 경기지회, 서울지회와 함께 강원지회의 임원과 회원분들과 미디어리터러시를 통한 평생교육을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 날 임시총회에서 장영래 한국평생학습지원협회 대표이사는 코리아플러스이코노미 부설 평생학습기관을 설치키로 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