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코리아플러스】 이태호 기자 = 서과석 포천시의회 의장이 22일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제17회 경기도장애인생활체육대회’ 개회식에 참석해 포천시 대표 선수단과 일일이 악수를 나누며 인사를 하고 있다.(사진제공=포천시의회)
【포천=코리아플러스】 이태호 기자 = 서과석 포천시의회 의장이 22일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제17회 경기도장애인생활체육대회’ 개회식에 참석해 포천시 대표 선수단과 일일이 악수를 나누며 인사를 하고 있다.
(사진제공=포천시의회)

【포천=코리아플러스】 이태호 기자 = 서과석 포천시의회 의장이 22일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제17회 경기도장애인생활체육대회’ 개회식에 참석해 포천시 대표 선수단을 격려했다.

‘같이 뛰는 심장으로, 함께 뛰는 생활체육’ 을 슬로건으로 내건 이번 대회는 경기도장애인체육회가 주최하고 고양특례시, 고양특례시장애인체육회가 주관하며 도내 31개 시·군 4,500명이 참가해 생활체육 13개 종목과 명랑운동회 11개 종목 등 총 24개 종목에서 기량을 겨룬다.

이 대회에 포천시에서는 선수, 보호자 등 총 118명이 파크골프, 게이트볼, 배드민턴, 윷놀이, 슐런, 쇼다운, 투호, 단체줄넘기, 훌라후프 등 15개 종목에 참가해 그 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뽐낸다.

서과석 의장은 “이번 경기도장애인생활체육대회를 위해 구슬땀을 흘려온 선수단에 감사드리며 승패를 떠나 친선과 우의를 다져 모두가 함께하는 축제의 장이 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