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건강 브랜드‘심플(心+)’인지도 향상 이벤트도 진행

【세종=코리아플러스방송】 장영래 기자 = 세종특별자치시 광역정신건강복지센터(센터장 양정훈)가 정신건강사업에 대한 시민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누리집을 새로 단장하고, 이를 기념한 ‘심플(心+)이를 찾아라’ 이벤트를 다음 달 1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광역정신건강복지센터 누리집 개편은 세종특별자치시 정신건강 브랜드 ‘심플(心+)’에 대한 시민의 관심을 제고하기 위해 추진됐다.

특히 새로 개편된 누리집에서는 참여 더하기, 지도로 보는 지역사회 자원, 편의서비스 메뉴 등을 전면에 배치해 센터에서 수행하는 정신건강사업에 대한 시민 접근성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광역정신건강복지센터는 이번 누리집 개편에 발맞춰 세종시 곳곳에 있는 ‘심플’ 로고 사진을 찍고 퀴즈 정답을 댓글로 작성하여 응모하는 ‘심플(心+)이를 찾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센터 자체제작 굿즈 ‘패딩담요(50명)’와 선착순 200명에게는 3,000원 상당의 편의점 이용권이 제공된다.

양정훈 센터장은 “이번 누리집 개편과 이벤트 참여를 통해 ‘심플(心+)’ 브랜드의 긍정적 이미지를 확산시키고 정신건강사업에 대한 접근성이 향상되기를 바란다”며 시민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이번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세종광역정신건강복지센터 누리집(http://simplus.kr)에서 확인하거나 전화(070-4453-3563)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