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코리아플러스】 장영래 기자 = 충남 예산군은 제11회 예당국제공연예술제를 11월 6일부터 12일까지 7일간 예산군문예회관, 군청 추사홀, 예산군청소년수련관 비전홀에서 개최한다. (사진=예산군)

【예산=코리아플러스】 장영래 기자 = 충남 예산군은 제11회 예당국제공연예술제를 11월 6일부터 12일까지 7일간 예산군문예회관, 군청 추사홀, 예산군청소년수련관 비전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6일 개막식에는 ‘맹진호와 건아들&비보이 콜라보’ 공연을 시작으로 해외 및 국내 초청공연, 예당국제대학연극제, 예당전국청소년독백대회가 펼쳐지며, 12일 폐막식에서는 ‘최성웅의 품바’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7일부터 군청 추사홀에서 진행되는 예당국제대학연극제는 치열했던 예선 무대를 마치고 올라온 △대진대학교 ‘우리읍내’(7일 공연) △대경대학교 ‘마이자 주식회사’(8일 공연) △숭의여자대학교 ‘여기 우리의 얘기를 쓰겠소’(10일 공연)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시련’(11일 공연) △서울대학교 ‘시발’(12일 공연) 등 총 5개 팀이 공연을 펼친다.

또한 11일 청소년수련관에서 진행되는 예당전국청소년독백대회에는 본선에 진출한 참가자들이 각각 완성도 있는 독백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아울러 문예회관에서는 해외 및 국내 초청공연이 펼쳐지며, 6∼7일에는 아시아의 곡예사(필리핀, 중국), 10일에는 전통무용 공연(우즈베키스탄), 11일에는 가족뮤지컬 피노키오의 대모험이 각각 공연될 예정이다.

이번 예술제는 지역민의 문화 향유의 기회 제공을 위해 전석 무료로 공연을 진행하며, 사전 전화 예약을 통해 관람이 가능하다.

이승원 집행위원장은 “풍성한 볼거리로 한바탕 신나게 즐길 거리를 준비했으니 편하게 오셔서 함께 호흡하고 즐거움을 나누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예당국제공연예술제 집행위원회(070-7724-3787)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