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2013년2월까지 경주 블루원 리조트에서 운영

[경주=코리아프러스] 이인규 기자 = 경상북도 경주시 소재의 블루원 리조트에서‘스타우트 흑맥주 스파’를 즐길 수 있다.

하이트진로(www.hitejinro.com/사장 김인규)가 추운 겨울을 맞아 온천을 찾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온천욕을 선사하기 위해 블루원 리조트 내 노천 이벤트탕에 흑맥주 스타우트를 입욕제로 활용해 스타우트 특유의 진한 맛과 향을 자연과 함께 온몸으로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되며, 오는22일부터 2013년2월까지 약2개월 동안 운영한다.

하이트진로는 ‘스타우트 흑맥주 스파’를 찾는 고객들에게 전통 유럽식의 이색 흑맥주 스파 체험과 더불어 프리미엄 흑맥주 스타우트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 할 계획이다. 또한 블루원 리조트 내 레스토랑과의 제휴을 통해 흑맥주 스파 후 맛있는 음식과 함께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있도록 ‘맥스 생맥주 콤보 세트’판매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하이트진로는 이번 행사를 기념하기 위해 오는1월1일부터 자사 공식 블로그인 비어투데이(http://www.beer2day.com/)를 통해 블루원 리조트 ‘스타우트 흑맥주 스파’를 무료 이용할 수 있는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신은주 상무는 “이번 스타우트 흑맥주 스파 행사를 통해 겨울을 맞아 온천을 찾은 가족이나 연인들에게 스타우트만이 줄 수 있는 색다른 추억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국내 유일의 프리미엄 흑맥주인 스타우트와 함께 새롭고 즐거운 체험을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맥주로 유명한 독일이나 체코에서는 흑맥주로 목욕을 즐기면서 흑맥주를 마시는'흑맥주 스파'가 인기가 있으며 실제로 흑맥주 목욕은 피부재생과 스트레스 해소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