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제 20회 한국미디어콘텐츠대회 교육감 대상 수상자 "신주아" 학생 행복한 연말

【청주=코리아플러스】 신용재 기자 =2023 제20회 한국미디어콘텐츠대회 충청북도 교육감 대상을 수상한 금천초등학교 "신주아"(11) 학생이 친구들 앞에서   담임 선생님께 축하를 받고있다
【청주=코리아플러스】 신용재 기자 = 2023 제20회 한국미디어콘텐츠대회 충청북도 교육감 대상을 수상한 금천초등학교 "신주아"(11) 학생이 친구들 앞에서 담임 선생님께 축하를 받고있다.

【청주=코리아플러스】 신용재 기자 = 충북 청주시 금천초등학교 신주아 (11) 학생이 지난 2023년 12월 9일 대전위켄센터에서 제 20회 한국미디어콘텐츠대회 충청북도 교육감 대상을 수상했다.

온라인 맴핑부문의 대상을 받은 신주아 학생에 대해 금천초등학교 담임 교사와 친구들이 함께 신주아 학생의 수상을 축하해 주며 기쁨을 함께 나눴다.

금천초등학교에서 또한 신주아 학생에게 축하의 말을 전달하고 수상을 자랑스러워 하며 신주아 학생을 칭찬했다.

평소 "신주아" 학생은 친구들과 노는걸 좋아하고 같이 아이돌 댄스를 즐기는 우리 시대 소녀의 평폄함을 가지고 있는 학생이다.

마지막 인사로 신주아 학생은 "이 상을 주신분들께 감사 드린다"며, 수줍은 표정을 지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