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응우 국방수도 계룡시장, 갑진년 새해 소통행보 나서

【국방수도 계룡시 =코리아플러스】 김용휘 기자 = 이응우 국방수도 계룡시장은 2024년 갑진년을 맞아 구내 유관기관과 사회단체를 방문하는 등 새해맞이 소통행보에 나서고 있다. (사진=국방수도 계룡시)

【국방수도 계룡시 =코리아플러스】 김용휘 기자 = 이응우 국방수도 계룡시장은 2024년 갑진년을 맞아 구내 유관기관과 사회단체를 방문하는 등 새해맞이 소통행보에 나섰다.

시에 따르면 이 시장은 지난 3일 경찰서와 교육지원청 등 방문에 이어 4일에는 구내 소재한 소방서와 지구대, 선관위 등 유관기관과 노인지회, 보훈단체 등을 방문해 새해 인사를 나누며 그간의 노고에 감사를 전했다.

아울러, 각 기관‧단체장을 만난 자리에서 주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대화를 나누며 2024년 계룡의 힘찬 도약을 약속하고 ‘행복이 넘치는 Yes 계룡’ 건설을 위한 적극적인 소통과 협조를 요청했다.

이응우 시장은 “2024년 새해 희망하는 모든 일을 성취하시는 한 해가 되길 바란다”며, “계룡시 발전을 위해서는 유관기관과 사회단체와의 협력이 필수적인 만큼 앞으로 보다 적극적인 대화와 소통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계룡시는 오는 30일부터 면‧동 연두순방에 나설 예정으로 순방을 통해 시민들에게 2024년 시정운영 방향을 설명하고 건의사항을 청취하는 등 시민 목소리를 시정에 반영하기 위한 소통행보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